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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젠드, 롯데계열사 한국후지필름과 계약…"뷰티디바이스 점유율 확장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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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젠드는 뷰클래스가 롯데계열사인 한국후지필름의 뷰티 브랜드 엘리닉(L.linic)과 위탁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큐젠드 측은 "이번 위탁판매 계약 체결로 큐젠드(QZEND)는 엘리닉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엘리닉 브랜드몰에서 제품 론칭과 함께 백화점, 면세점으로 오프라인 납품에 들어갈 예정"이라며 "뷰티 디바이스 시장 점유율 확장에 나선다"고 설명했다.


큐젠드 측에 따르면 최근 국내외 판매채널 다각화를 위해 브랜드 프렌비타와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MOU 계약을 체결한 상태이며 이번 한국후지필름과 판매 계약을 계기로 시장에서 우위 확보를 위해 브랜드 알리기에 주력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어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와 인텐시브 히팅 이온 갈바닉은 업계에서 차별성을 인정받았다. 국내에서 제품 기획, 디자인, 설계 금형, 조립 생산이 진행됐으며 유해물질 제한지침(RoHS) 시험 통과, 생활방수 등 안정성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3개 국어(한국어, 중국어, 영어) 뷰티매니저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큐젠드 관계자는 "아직 초음파 실리콘 클렌저 시장은 대기업 제품이 앞서고 있는 실정이나 가성비와 가심비를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다면 양강 구도가 구축될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기업에서 홈뷰티 디바이스에 주목하고 시장에 진출하고는 있지만 특유의 기술력과 적극적 제휴 등으로 차별화 전략을 강화한다면 대기업 판매량 경쟁에서도 우위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SBS CNBC / 온라인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