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ZEND NEWS

큐젠드, 벤스랩과 '기능성 화장품 제조·사업 확대' MOU

aaaa.jpg

 

▲ 큐젠드(대표 김동우)는 지난 12일 바이오벤처 기업 벤스랩(대표 이승숙)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개발에 참여할 정종문 수원대 생명과학과 교수, 이승숙 벤스랩 대표, 김동우 큐젠드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큐젠드 자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뷰클래스(VU:CLASS)에 최적화된 기능성 화장품 기획 및 개발을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또 홈 뷰티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종합 기능성 화장품 제조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나갈 방침인 가운데 올해 뷰클래스 기능성 화장품 라인을 확대 출시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벤스랩과 전략적 제휴를 맺게 돼 매우 고무적"이라며 "양사의 제품 공동개발을 기획해 뷰클래스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신제품 출시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큐젠드는 화장품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제조업자개발생산(ODM) 확대, 공동연구 및 정보교류, 가격 경쟁력 확보, 다양한 해외 진출 공조 등을 목표로 사업 확대 및 활성화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벤스랩은 기능성 신물질을 연구·개발하는 생명과학 벤처기업으로, 2002년 창립 이래 다양한 국내외 원천 기술특허를 획득하며 기능성 원료 개발 및 화장품 제조 산업 발전에 힘써 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업무협력 및 교류를 추진하는 등 종합 기능성 화장품 제조 영역으로 사업이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